메뉴 노출/비노출

강의일정

[규제에도 활용 가능한부동산 절세 기초반] "모를 때 느끼는 가장 큰 두려움"을 덜 수 있는 명강의 수강후기 (병아리수강생 관점에서 본 세금강의)
5
Date. 2021.11.03
Hit. 37
선생님. 투에이스님
수강차시. 주택임대소득과 건강보험

안녕하세요. 

저는 이제 막 월부에서 강의를 듣기 시작한 햇병아리 수강생입니다. 

투에이스님의 강의를 들으며 느낀 점을 소개할까 합니다. 

 

저는 '부동산 절세 특강' 수강 신청까지 많이 망설였습니다. 

왜냐하면  '부동산 공부를 이제 막 시작한 제가 들어도 되는 강의 일까? '라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부동산투자의 '부'자도 모르는 제가 부동산 세금 강의를 듣는 것이 시기상조가 아닐까하는 의심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조심스런 성격인 저는 투자에 앞서서 알지도 못한 채 세금 걱정을 했었거든요. 

모르니까 더 두려운 마음이었어요. 

그래서 부동산 관련 세금에 대해 공부하고 나면 투자를 할 때 선택에 두려움을 덜 수 있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수강신청을 하였습니다.

 

공부를 하며 '부동산 관련 세금' 라는 낯선 분야가 어렵게 느껴지기도 했어요.

하지만 투에이스님이 올려주신 ppt 자료를 프린트해서 열심히 줄을 쳐가며 공부하고 나니 조금은 이해가 됐습니다. 

그리고 어려운 부분은 한 번 더 동영상 강의를 봤어요. 그러니 귀와 눈에 내용이 익어 좀 더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워낙 투에이스님이 일타강사이시다보니 경험과 통찰력으로 좋은 강의를 해주셔서 저에게는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그리고 예시를 많이 들어서 설명해주셔서 저같은 초보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저처럼 아직 투자를 모르는 사람일지라도 세금 공부를 해두는 것이 결코 나쁜 선택은 아니라 생각됩니다. 

"모를 때 두려움이 가장 큰 법"이니까요.

 

앞으로 더 열심히 공부하는 월부인이 되겠습니다. 

투에이스님 좋은 강의 정말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