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재구입배송] 특강 교재는 어디서 다운 받나요? NEW

     

    나의강의실 → 수강중인 강의 → 강의명을 클릭하시고 

     

    해당 강의로 들어가시면 교재 파일과 비밀번호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 수강기간이 지난 교재에 대해서는 추가로 제공해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다른 문의사항이나 불편한 점이 있으면 언제든지 1:1문의를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수강신청] 대기신청일 경우 어떻게 해야할까요? NEW

    대기신청의 경우 일단 강의 신청이 마감된 것입니다.

     

    대기로 신청하는 경우 앞순위 신청자가 결제하지 않을경우

     

    순서대로 신용카드 결제 안내 문자를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 [동영상] PC에서 동영상 재생이 되지 않는데 어떻게 하나요? NEW

    동영상 플레이어는 크롬 브라우저에서 원활하게 재생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크롬 브라우저 설치 후 접속해 보세요.


    https://www.google.com/chrome/browser/desktop/index.html

     

    동영상 플레이어와 PC의 충돌로 인해 간혹 동영상 재생이 안 되시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PC에서 동영상 재생에 문제가 발생하신다면 

    우선 kollus player 프로그램을 삭제 후 재설치를 부탁 드립니다.

     

    <삭제방법>

    바탕화면에 있는 '컴퓨터아이콘 더블클릭상단메뉴 중 

    '프로그램 제거 또는 변경클릭목록에서 kollus player 를 마우스로 선택한 후 

    위쪽의 '제거버튼 클릭

     

    <설치방법>

    '인터넷 익스플로러'나 '파이어폭스브라우저 사용시

    http://v.kr.kollus.com/pc_player_install

    (위의 링크를 클릭하여 설치 진행을 부탁드리겠습니다.)

     

    만약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정상적인 시청이 되지 않으시면 

    '크롬브라우저에서 이용을 부탁드리며(크롬에서 가장 안정적으로 구동이 되십니다.)

    '엣지'나 '크롬'에서 이용시에는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여 동영상 플레이어 설치 부탁드리겠습니다.

    http://info.kollus.com/install_v3/

     

    또한 크롬에서 <플러그인 권한 오류메시지>가 뜨시면

    kollus player의 오른쪽 상단의 아이콘 클릭 하신 후

    http://www.midcampus.com 에서 플러그인 항상 허용에 체크해주신 후 

    완료버튼을 눌러주시면 정상적으로 재생되십니다.

     

    삭제 후 재설치 후에도 문제 지속 시 다음과 같은 방법도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1. 인터넷 창을 모두 닫으신 후 제어판 인터넷옵션 고급 탭에 들어가셔서

    하단의 '고급설정복원'과 '원래대로버튼을 한번씩 눌러주시고 

    확인을 누르신 후 재부팅 해보시기 바랍니다.

     

    2. 윈도우이용 중이시라면 인터넷 익스플로러 32비트에서 사용을 부탁 드립니다.

    (인터넷 실행 상태에서 도구 인터넷 옵션 - 고급 탭에서

    보안파트 하위메뉴 중 향상된 보호모드 사용’, ‘향상된 보호모드를 위해 64비트 프로세스 사용

    두 개의 체크박스를 해제해 주신 후 컴퓨터를 재부팅 해주시면 익스플로러가 32비트로 변경됩니다)

     

    3. 제어판의 사용자 계정 사용자계정컨트롤 에서 사용자 계정컨트롤을 해제해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알리지 않음'으로 설정사용자계정컨트롤 끄기)

     

    4. 크롬 브라우저에서의 이용을 부탁 드립니다.

     

    다른 문의사항이나 불편한 점이 있으면 언제든지 1:1문의를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동영상] 모바일에서 동영상 재생이 되지 않는데 어떻게 하나요? NEW

    모바일 강의는

    월부닷컴 모바일 웹사이트에서 접속하셔서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에서 월부닷컴 홈페이지(www.weolbu.com)에 접속하시면,

    모바일 월부닷컴 홈페이지로 자동연결되며 

    오른쪽 상단 메뉴 아이콘 클릭하여 로그인 하신 후 

    나의 강의실’ 메뉴에서 수강하실 강의명 클릭 후 시청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수강이 가능합니다.

     

    첫 수강시 동영상 플레이어인 Kollus player 어플을 설치 안내에 따라

    다운로드 하셔야 합니다자동으로 설치 페이지로 연결이 되지 않으면스토어에서

    ‘Kollus player'를 검색하셔서 어플을 설치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안드로이드 기종은 크롬(Chrome) 어플에서,

    애플 기종은 사파리(Safari) 어플에서 가장 안정적으로 구동되시니,

    해당 어플을 통해 수강해보시기 바랍니다.

    (두 어플 모두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음)

     

    동영상이 정상적으로 재상되지 않을 때에는

    Kollus player 어플을 삭제하신 후에 스토어에서 재설치를 하신 후

    다시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다른 문의사항이나 불편한 점이 있으면 언제든지 1:1문의를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동영상] 동영상프로그램 (kollus player) 다운로드가 안되는데 어떻게 하나요? NEW

    1. [PC]

    PC에서 강의 수강 시 익스플로러나 크롬으로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강의 수강이 어렵다면 이용하는 브라우저에 맞게 학습플레이어 재설치를 부탁드립니다.

     

    ▶ 익스플로러 (또는 파이어폭스브라우저 http://v.kr.kollus.com/pc_player_install

    ▶ 크롬 (또는 엣지브라우저 http://info.kollus.com/install_v3/

     

    2. [모바일]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수강이 가능합니다.

    강의 수강이 어렵다면 모바일 환경에 따라 다시한번 설정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 모바일 홈페이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 통해 kollus player 최신버젼

    으로 재설치(기종에 따라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하면 좀 더 원할한 수강이 가능합니다)

     

    다른 문의사항이나 불편한 점이 있으면 언제든지 1:1문의를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